본문 바로가기

2019/085

에버비키니 크릴오일 메가크릴 복용법 및 제품 특징 정리 d본 포스팅은 에버비키니의 크릴오일 건강기능식품 메가크릴에 대해 소개하는 포스팅이다. 직접 복용 후 작성한 후기 포스팅이 아닌 제품의 특징과 복용법에 대해 요약 정리한 리뷰포스팅이다. 관련포스팅 에버비키니 쿨가이는 남성용 다이어트식품입니다. 에버비키니 크릴오일 메가크릴 제품 리뷰 2019. 8. 25.
카베진 복용법과 대체제는? 본 포스팅은 일본산 소화제인 카베진의 복용법에 대해 소개하고 그 대체품에 대해 소개한다. 카베진을 대체할 수 있는 대체재인 일양약품의 제트유정의 성분과 복용법 역시 소개하였다. 관련포스팅 종근당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 올리고당 제품 리뷰팔라티노스 (Palatinose)의 주요 특징 및 부작용 간단 정리 카베진 복용법과 대체제 간단 정리 2019. 8. 21.
그린몬스터 녹차카테킨 6 in 1 건강 기능 식품 특징 정리 본 포스팅은 그린몬스터 녹차카테킨에 대한 제품 리뷰를 다룬다. 실제 복용한뒤 작성한 후기 포스팅이 아닌, 제품의 특징을 요약해놓은 포스팅이다. 제품 구매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작성하였다. 관련포스팅 에버비키니 쿨가이는 남성용 다이어트식품입니다.스키니랩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 특징 간단 정리 그린몬스터 녹차카테킨 성분과 복용법 정리 2019. 8. 14.
CJ 바이오 유산균 (20억 생유산균) 성분 및 복용법 소개 본 포스팅은 CJ 바이오 20억 생유산균에 대한 리뷰를 다룬다. 직접 복용하고 느낀점을 작성한 후기는 아니다. 하지만 어떤 원재료가 포함되어 있고, 어떻게 복용하는지 보기 쉽게 소개하여 방문자 분들께서 편리하게 참고하셨으면 하는 바람으로 작성하였다. 관련포스팅 컬처렐 유산균 다이제스티브 헬스 효능 및 복용법 쉬운 정리 프로바이오 생유산균은 12종 혼합 유산균이 포함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CJ BYO 20억 생유산균 제품 리뷰 2019. 8.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