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914

시서스 로우 다이어트 시크릿 어떤 제품일까? (복용법, 성분 등) 본 포스팅은 콜마비앤에이치에서 출시한 건강기능식품인 시서르 로우다이어트 시크릿 제품에 대해 소개한다. 알약형태의 제품으로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성분들을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제품이다. 관련포스팅 스키니랩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 특징 간단 정리 시서스 로우 다이어트 시크릿에 대해 알아보자 2019. 9. 30.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은 어떤 제품일까? 본 포스팅은 ROSELL사의 특허 유산균이 함유된 오한진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에 대해 리뷰한다. 제품을 실제로 복용해보고 작성하는 후기 포스팅은 아니지만, 제품의 특징을 쉽게 파악하실 수 있도록 주요 특징을 정리하였다. 관련포스팅 오한진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의 주요 특징과 성분 그리고 복용법 2019. 9. 23.
세노비스 칼슘 비타민D, 주요 특징과 성분 그리고 복용법. 본 포스팅은 뼈의 형성과 유지에 도움을 주는 칼슘 및 비타민D를 효과적으로 복용할 수 있는 제품, 세노비스 칼슘 비타민D에 대해 소개한다. 제품을 복용해 본 뒤 작성하는 후기 포스팅이 아닌 제품의 효능, 복용법, 성분등을 간단하게 정리한 포스팅이다. 관련포스팅꾸미바이트 비타민 제품 소개! 복용법과 영양성분은? 세노비스(CENOVIS) 칼슘 비타민D 성분, 효능, 복용법 정보 모아보기 2019. 9. 23.
gnc 프로폴리스 플러스 성분, 효능 복용법 총정리 본 포스팅은 GNC에서 출시한 건강기능식품인 프로폴리스 플러스에 대해 소개한다. 벌집에서 추출되는 항산화 물질인 플로폴리스를 주 성분으로 하는 이 제품은 항산화 물질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관련포스팅GNC 멜라토닌, 제대로 알고 복용하세요GNC 밀크시슬 1300 성분 정보, 효능, 복용법 정리 유해산소로 부터 몸을 지키자! GNC 프로폴리스 플러스 주요 특징 정리 2019. 9.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