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711

락토핏 생유산균19 제품 특징 및 복용법 소개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19는 꽤나 유명한 유산균 제품이다. 다들 아시다시피 유산균은 보통 장 건강을 위해 복용하는 경우가 많다. 가장 뚜렷한 효과는 소화 개선에서 두드러지기 때문이다. 하지만 유산균을 꾸준히 복용하면 장 건강부터 시작하여 몸에 전반적인 활력을 불어넣어 줄 수 있다. 관련포스팅 종근당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 올리고당 제품 리뷰 락토핏 생유산균19 제품 리뷰 2019. 7. 29.
스키니랩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 특징 간단 정리 오늘은 다이어트를 결심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상품에 대해 소개해 보려고한다. 오늘의 주인공은 스키니랩 시서스 다이어트 제품이다. 시서스는 아열대~열대 지방에서 나는 포도과 식물이다. 담쟁이 덩굴 같은 식물인데, 지방 흡수와 지방 축적을 억제하는 효능이 있어 각광받고 있다. 과연 스키니랩에서는 이 시서스를 활용해 어떤 제품을 만들었는지 알아보자. 관련포스팅 빼자벅스 아메리카노 간단 소개 스키니랩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 상품 리뷰 2019. 7. 25.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 효능 및 복용법 정리 눈건강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루테인은 눈건강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떠올리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성분이다. 그래서 대부분의 눈건강 건강 기능 식품에는 루테인이 포함되어 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안국제약의 루테인 지아잔틴이라는 눈 건강 기능 식품이다. 그렇다면 지아잔틴은 무엇일까?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보자. 관련포스팅 종근당 아이클리어 루테인 효능 및 복용법 정보 안국 건강 루테인 지아잔틴 특징 정리 지아잔틴과 루테인 눈의 황반의 중심부와 주변부에는 각각 지아잔틴과 루테인의 밀도가 높다. 다시말해서 지아잔틴과 루테인은 눈을 구성하는 성분인 것이다. 결국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복용하면 황반을 전체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고 한다. 원재료명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의 원재료명은 다음과 같다.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 .. 2019. 7. 21.
정관장 홍삼정옥고 250 특징 및 복용법 홍삼은 정관장 우리나라에서 홍삼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는 정관장인 것 같다. 정관장은 100년이 넘는 전통의 인삼공사의 브랜드라고 한다. 오늘 소개할 정관장 홍삼정옥고 250은 1 병에 250g의 홍삼 농축액이 들어 있는 제품이다. 벌꿀, 프락토 올리고당 같은 단맛을 가미하는 재료와 숙지황 복령 등의 부재료가 첨가되어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제품이 되겠다. 관련포스팅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선물용으로 괜찮아요! 정관장 홍삼 정옥고 250 특징 리뷰 검증된 건강기능식품 홍삼은 예로부터 인정받은 건강 기능 식품이 되겠다. 홍삼에는 32종의 인삼 사포닌과 산성 다당체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고 한다. 덕분에 면역력을 강화시키고, 피로를 개선해주며,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해 혈액순환을 개선해 준다. 그.. 2019. 7.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