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기능식품, 영양제

로트벡쉔 바이탈 이뮨 포멜, 환절기 면역력을 보충해줘!

by 새벽공장 2019. 9. 23.
본 포스팅은 로트벡쉔 바이탈 이뮨 포멜이라는 건강 기능 식품에 대해 소개한다.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이 제품은 요금같은 환절기에 감기를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지금부터 어떠한 특징이 있는 효능, 원재료명, 복용법 위주로 정리해 보겠다.

썸네일이미지출처: CJmall

관련포스팅

로트벡쉔 바이탈 이뮨 포멜 효능, 원재료명, 복용법 및 주요 특징 정리


면역력이 필요한 계절

요즘같은 환절기에 제일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 바로 면역력이다. 왜냐하면 감기에 걸리기 쉽기 때문이다. 오늘 소개할 로트벡쉔 바이탈 이뮨 포멜은 면역력 증진에 중점을 둔 액상 건강 기능 식품이다. 지금부터 어떠한 특징이 있는지 간략하게 알아보자.

면역력 하면 비타민C 그리고 아연

면역력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성분은 비타민 C이다 (개인적으로). 또한 아연이 두번째로 떠오른다. 우선 비타민C는 철분 흡수를 돕고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 유지에 도움을 주며, 대표적인 항산화성분이다. 그리고 아연은 면역 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성분이다. 이들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성분들이며, 이 제품의 주성분이다.

원재료명

로트벡쉔 바이탈 이뮨 포멜의 원재료명은 다음과 같다.
글루콘산아연, 비타민C, 적포도즙, 아로니아즙, 엘더베리즙, 블루베리즙, 블랙커런트즙,비타민D3
아연과 비타민을 주로 섭취하면서 천연 과일을 부원료로서 섭취할 수 있다.

로트벡쉔 바이탈 이뮨 포멜의 복용법

이 제품은 450ml의 병에 담겨져 있다. 제품에는 40ml의 작은 계량 컵이 함께 존재하는데, 이 것이 하루 분량이다.

40ml이미지출처: CJmall

하루에 한번, 1잔을 가볍게 섭취하시면 되겠다. 단, 4세 미만의 유아는 20ml만 복용하는 것이 좋다. 또한 성인도 40ml를 초과하여 복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100% NFC 착즙

100% NFC 착즙을 고집하여 탄생한 제품이다. NFC는 Not From Concentate의 약자이다. 이는 물을 첨가하지 않고 원물 그대로 착즙했다는 의미이다. 또한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 합성감미료, 합성보존료, 액상과당, 글루텐이 첨가되어 있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

액상을 고집하는 이유

로트벡쉔은 액상 형태의 제품을 고집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는 목넘김이 우수해 복용하기 좋고, 흡수에 유리하기 때문이다. 보관과 유통은 어려울 수 있지만 소비자를 생각하는 브랜드의 철학이 느껴진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