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기능식품, 영양제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 효능 및 복용법 정리

by 새벽공장 2019. 7. 21.

눈건강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루테인은 눈건강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떠올리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성분이다. 그래서 대부분의 눈건강 건강 기능 식품에는 루테인이 포함되어 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안국제약의 루테인 지아잔틴이라는 눈 건강 기능 식품이다. 그렇다면 지아잔틴은 무엇일까?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보자.

썸네일이미지출처: 안국약품

관련포스팅

안국 건강 루테인 지아잔틴 특징 정리


지아잔틴과 루테인

눈의 황반의 중심부와 주변부에는 각각 지아잔틴과 루테인의 밀도가 높다. 다시말해서 지아잔틴과 루테인은 눈을 구성하는 성분인 것이다. 결국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복용하면 황반을 전체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고 한다.

안경이미지출처: 안국약품

원재료명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의 원재료명은 다음과 같다.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 20%(멕시코산/홍화씨유,루테인추출물,지아잔틴추출물),비타민C,아셀렌산나트륨(옥수수말토덱스트린,아셀렌산나트륨),D-α-토코페롤,산화아연,비타민B6염산염,황산동,정제어유(페루산/EPA와 DHA의 합으로서 30% / 정제어유,토코페롤혼합형), 밀납, 대두레시틴, 블루베리농축분말(미국산), 토마토농축분말, 당근추출분말 [캡슐기제] 젤라틴(우피), 글리세린, D-소비톨액, 카카오색소, 대두,우유,토마토,쇠고기,고등어 함유

함량

1캡슐당 주요 성분의 함량은 다음과 같다
루테인 12mg 
지아잔틴 3mg 
비타민B6 1.5mg
비타민C 30mg
비타민E 11mg α-TE
아연 2.55mg
셀렌 16.5㎍ 
구리 0.4mg

섭취 방법 (복용법)

섭취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1일 1회 1캡슐을 물과 함께 복용하시면 되겠다. 구체적인 추천 복용 시기는 식사 직 후나 식사 중이다. 알레르기, 임신 등 기타 특이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의사와 상의 후 복용하시는 것이 좋다.

PTP 개별 포장된 알약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은 캡슐형 제품이다. 캡슐의 사이즈는 15x 8mm가 되겠다.

알약이미지출처: 안국약품

길이가 1.5cm 정도 이기 때문에 물과 함께 복용하시는 것이 좋다.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