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기능식품, 영양제

종근당 헬씨칸의 효능과 복용법이 궁금하시다면...

by 새벽공장 2019. 9. 9.
본 포스팅은 종근당 건강에서 출시한 건강 기능 식품인 종근당 헬씨칸에 대해 소개한다. 종근당 헬씨칸은 밀크씨슬 추출물을 함유한 간 건강용 보조 식품이다. 이 제품이 어떤 원료로 만들어 졌고 복용법과 효능은 어떤지 간략하게 정리해 보았다.

썸네일이미지출처: 종근당 건강

관련포스팅

종근당 헬씨칸, 어떤 제품일까요?


종근당의 간 건강 기능 식품

종근당 헬씨칸은 종근당 건강에서 출시한 간 건강 기능 식품이다. 주 성분은 밀크씨슬과에 함유된 실리마린으로서, 간에 좋다고 알려진 성분들을 가득 담았다. 또한 활력비타민인 비타민B를 식약처 1일 영양소 기준치 100%가 함유되어 있다고 한다.

제품 설명이미지출처: 종근당 건강

원료량 및 함량

종근당 헬씨칸의 원재료명은 다음과 같다.
밀크씨슬추출물(스페인산), D-a-토코페롤, 비타민B6염산염, 비타민B1염산염, 비타민B2, 포도씨유(스페인산), 대두레시틴, 밀납, 타우린, 비타민C, 헛개열매 추출물분말(국산) 표고버섯추출물분말, 영지버섯자실체추출물분말, 복분자딸기과즙분말, 니코틴산아미드
(캡슐기제:젤라틴(돈피), 글리세린, 합성착향료(이산화티타늄, 식용색소황색제5호), 에틸바닐린, 식용색소청색제1호(합성착색료))

복용법은?

종근당 헬씨칸의 복용법은 매우 간편하다. 1일 1회 1캡슐만 복용하면 되기 때문이다. 다시말해서 하루에 1캡슐이 적정 용량이다. 식후에 하루 1캡슐을 충분한 양의 물과 함께 복용하시면 되겠다. 단, 임산부나 수유부, 어린 아이는 전문의와 상담 후 복용하시는 것이 좋다.

캡슐이미지출처: 종근당 건강

간 건강에 특효인 밀크씨슬 합류

이 제품의 메인 재료은 밀크씨슬 추출물이다. 밀크시슬에는 실리마린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간 수치를 정상화 하는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진 성분이다. 밀크씨슬은 미국 FDA 원료로 등재되었으며, 유럽에서 200년의 역사를 가진 식물성 원료로서 그 역사가 깊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