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14

GNC 밀크시슬 1300 성분 정보, 효능, 복용법 정리 밀크씨슬을 1300mg이나? 오늘은 해외 직구로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인 gnc 밀크시슬 1300 이라는 제품을 소개하겠습니다. 이 제품은 간에 좋다는 엉겅퀴과의 식물은 밀크시슬 추출물로 만든 영양제입니다. 밀크시슬의 함량이 1300mg나 되기 때문에 간 건강에 큰 효과를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gnc 밀크시슬 1300 주요 특징 알아보기 간건강에 도움 과도한 업무에 시달리고, 잦은 음주로 인해 간이 고통받고 있습니다. 엉겅퀴과의 식물인 밀크시슬은 간에 도움이 되기로 유명합니다. 간은 심한 손상이 발생하고 나서야 이상 증세가 나타나기 때문에 미리 관리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섭취 방법: 1일 1캡슐 gnc 밀키시슬 1300은 1일에 1캡슐을 물과 함께 복용하는 제품입니다. 만약 1300mg이라는 용량이 .. 2019. 5. 30.
서울약사신협 유산균: 착한 생유산균 성분 및 복용법 서울약사신협에서는 프로바이오 생유산균이라는 제품도 판매하지만, 유산균 12종 혼합제품인 착한 생유산균 제품도 출시하여 판매 중에 있습니다. 착한 생유산균은 12종의 프로바이오틱스와 아연, 비타민D 등이 함유된 건강 기능 식품이 되겠습니다. 2.5g 중량의 포로 구성된 이 제품은 편하게 섭취하여 장 건강을 지킬 수 있습니다. 서울약사신협 착한 생유산균 특징 리뷰 원재료명 및 함량 서울약사신형 착한 생유산균의 원재료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12종혼합유산균(우유), 산화아연, 비타민D3혼합제제, 무수결정포도당, 말토덱스트린, 식물성크림분말(물엿, 정제야자경화유, 카제인나트륨, 제이인산칼륨, 글리세린지방산에스테르, 이산화규소, 정제소금, 메타인산나트륨, 피로인산나트륨, 대두레시틴), 프락토올리고당, 요구르트향분말.. 2019. 5. 28.
멘소래담 딥릴리프겔에 대해 궁금해 하실만한 것들 오늘은 한국사람이라면 대부분 알고있는 제품의 조금 다른 버전의 제품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멘소래담 딥릴리프겔입니다. 기존 맨소래담 로션과 성분은 비슷한 제품이지만, 짜서 사용하는 젤 타입으로 되어 있어 깊고 빠르게 흡수되는 제품입니다. 근육통이 심하신 분이라면 이 제품을 발라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맨소래담 딥릴리프겔 효능 및 사용법 알아보아요~ 멘소래담 딥릴리프겔은 어떤 제품인가요? 이 제품은 파스의 로션 제형 정도로 알려진 멘소레담 로션의 겔타입 제품입니다. 겔타입은 흡수가 빠른 장점이 있습니다. 그 장점을 그대로 가져갈 수 있는 제품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멘소래담 딥릴리프겔의 성분은 무엇인가요? Mentholatum Deep Relief Gel의 성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1g 중: 이부프로펜(KP.. 2019. 5. 27.
종근당 아이클리어 루테인 효능 및 복용법 정보 시력은 인간에게 필요한 오감 중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시력을 잘 보존하려면 가장 중요한 것이 눈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눈의 건강. 하면 떠오르는 성분은 역시 루테인입니다. 오늘은 루테인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소개해 드리려고합니다. 국내에서 입지를 확실하게 다지고 있는 종근당에서 출시한 아이클리어 루테인의 효능 및 복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종근당 건강 아이 클리어 루테인 에이스 특징 리뷰 루테인과 비타민 4종, 그리고 아연과 셀렌 종근당 아이클리어 루테인은 종합적으로 눈의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는 제품입니다. 주요 성분은 루테인과 4종의 비타민, 그리고 아연과 셀렌입니다. 각 성분별 효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루테인: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 악화 완화 .. 2019. 5.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