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15

종근당 아이커 효능 및 복용법 꼼꼼 설명! 본 포스팅은 종근당 건강의 건강 기능 식품인 아이커에 대해 소개한다. HT042라는 성분을 주로 포함한 이 제품은 우유에 혼합하여 먹는 분말형 제품이다. 지금부터 이 제품은 효능과 복용법을 비롯하여 어떠한 특징을 갖는지 자세히 알아보자. 관련포스팅 종근당 프로메가 오메가3 파워 효능 및 복용법 정리종근당 아이클리어 루테인 효능 및 복용법 정보 종근당 건강 아이커 소개: 우리아이 키성장 프로젝트 2019. 11. 28.
아이시안 멀티케어 골드의 효능 및 복용법 간단 정리 본 포스팅은 CJ 제일제당의 건강 기능 식품 아이시안 멀티케어 골드라는 제품을 소개한다. 캡슐형의 건강 기능 식품인 이 제품은 루테인과 지아잔틴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눈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한다. 관련포스팅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 효능 및 복용법 정리 CJ 제일제당 아이시안 멀티케어 골드는 어떤 제품일까? 2019. 11. 27.
오하루약콩 단백질 쉐이크에 대해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 본 포스팅은 오하루와 황성주 박사님의 공동 연구 개발을 통해 탄생한 제품인 오하루약콩 단백질 쉐이크에 대해 소개한다. 제품의 전반적인 특징과 원재료명, 그리고 복용 방법과 영양 정보 등을 설명해 소비자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관련포스팅 자연공유 곤약 쫀드기, 포만감은 나에게 맡겨라그린몬스터 녹차카테킨 6 in 1 건강 기능 식품 특징 정리 오하루 약콩 단백질 쉐이크 특징 정리 2019. 11. 24.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특징, 복용법, 효능 총정리 본 포스팅은 유한양행에서 출시한 캡슐형 질유산균 건강기능식품인 뉴오리진 이너플로라에 대해 소개한다. 이 제품은 UREX 프로바이오틱스를 포함한 제품으로서 여러 연구를 통해 질염 개선에 도움이된다고 알려진 유산균을 사용하여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관련포스팅 뽀따언니가 추천한 더프로바이오 우먼 복용법, 효능 정리 정관장 화애락큐 효능 및 복용법 소개 뉴오리진 이너플로라는 어떤 제품일까? 2019. 11.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