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기능식품, 영양제/프리폴리스, 로얄젤리

gnc 프로폴리스 플러스 성분, 효능 복용법 총정리

by 새벽공장 2019. 9. 23.

본 포스팅은 GNC에서 출시한 건강기능식품인 프로폴리스 플러스에 대해 소개한다. 벌집에서 추출되는 항산화 물질인 플로폴리스를 주 성분으로 하는 이 제품은 항산화 물질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썸네일이미지출처: GNC


관련포스팅

유해산소로 부터 몸을 지키자! GNC 프로폴리스 플러스 주요 특징 정리


프로폴리스란?

프로폴리스는 쉽게 말해서 벌집에서 추출한 항산화 성분이다. 프로폴리스에는 폴라보노이드라는 성분이 존재하는데, 이 성분의 본래 목적은 세균과 바이러스등으로 부터 벌집을 보호하는 것이다. 때문인지 인체에서도 효과적인 항산화 작용을 하는것으로 알려져 있어 많은 건강기능 식품이 프로폴리스를 함유하고 있다. 이 성분은 벌집 한 통에서 수백 그램 정도만 채취되는 귀한 성분이다.

건강 기능 식품으로 인정 받은 제품

국내 식약청에서 인정받은 건강 기능식품이다. 이는 안전성과 기능성을 인정받았음을 의미한다. 따라서 비교적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원재료명 (성분) 정보

GNC 프로폴리스 플러스의 원재료명 및 캡슐기제 성분은 다음과 같다.
  • [성분] 프로폴리스추출물(호주산), 대두유(외국산:미 국, 태국, 벨기에 등), 밀납, 대두레시틴 
  • [캡슐기재] 젤라틴 (돈피), 글리세린, 카라멜색소 대두, 돼지고기 함유

영양정보이미지출처: GNC


복용법

GNC 프로폴리스 플러스는 캡슐 형태의 제품이다. 충분한 양의 물과 함께 1일 1회 2정을 드시면 되겠다. 1캡슐의 분량은 500mg이고, 2캡슐을 하루에 먹어야 하니 1g을 복용하는 셈이다. 1회 분량당 포함된 폴라보노이드는 약 17mg 이라고 한다.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

항산화 물질은 매우 장기적인 효과를 기대하는 성분이다. 몸의 대사 과정에서 발생하는 활성산소를 줄여주어 노화를 방지하는 기능을 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GNC 프로폴리스 플러스 역시 장기적인 관점으로 꾸준히 복용하였을 때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 같다. 세계적인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인 GNC의 제품인 만큼 믿고 복용할 수 있을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