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기능식품, 영양제/다이어트, 헬스

자연공유 곤약 쫀드기, 포만감은 나에게 맡겨라

by 새벽공장 2019. 7. 6.
오늘은 자연공유라는 브랜드의 곤약 쫀드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봄이 와서 그런지 식욕이 치솓는 중입니다. 최근에는 식사량이 매우 늘어서 걱정입니다.

그래서 찾게된 제품이 자연 공유 곤약쪽득이입니다. 곤약은 대표적인 다이어트 식품입니다. 칼로리는 적으면서 포만감이 매우 강력하기 때문입니다.

썸네일이미지출처: 자연공유


자연공유 곤약 쫀득이로 다이어트해보자.


구약감자로 만든 묵

곤약은 구약감자로 만든 묵입니다. 글루코만난이라는 식이섬유가 주 성분입니다. 곤약은 보통 어묵탕에서 많이 보셧을 것 같습니다. 곤약의 특징은 칼로리가 매우 적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곤약 젤리 같은 다이어트 음식이 탄생하게 됩니다. 곤약의 칼로리는 100g당 5 kcal 밖에 안됩니다.

제품 사진이미지출처: 자연공유


쫀드기형 간식

자연공유 곤약쫀드기는 더욱 특별한 다이어트 간식입니다. 곤약에 찰보리, 현미를 섞어 쫀드기로 만든 간식이기 때문입니다. 곤약이 주 성분이기 때문에 식이섬유 함량이 높고, 변비에도 좋습니다.

구워먹을 수 있다.

보통 곤약은 미끌미끌해서 호감이 안생겼는데 어릴적 자주 먹던 간식인 쫀드기 형태로 나와 매우 반가웠습니다. 심지어 구워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굽기이미지출처: 자연공유


영양정보

곤약 쪽득이에는 나트륨,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행히 트랜스지방은 없으니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영양 정보이미지출처: 자연공유


1개당 칼로리는 64 kcal라고 합니다. 생각보다 저칼로리는 아니지만 적당히 타협을 본 것 같습니다. 극단적인 다이어트 식품은 아니어도 효과적인 다이어트 식품인 것은 확실합니다. 1봉지에는 2개의 곤약 쫀드기가 들어있습니다.

신제품도 있다.

최근 신제품이네느 보이차가 첨가된 제품도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칼로리는 1kcal 정도 높아 비슷합니다. 

보이차이미지출처: 자연공유

대신 보이차를 첨가하여 더욱 맛있고 건강하다고 합니다.

이상 오늘은 자연공유 곤약 쫀드기에대해 다루어 보았습니다. 다이어트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