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기능식품, 영양제/오메가3, 감마리놀렌산

요즘 대세 함익병 크릴56의 효능 및 원재료, 복용법 정리

by 새벽공장 2020. 1. 13.
본 포스팅은 요즘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함익병 크릴56에 대해 소개한다. 붉은색 캡슐로 출시된 이 제품은 인지질과 아스타잔틴을 함유하고 있다. 지금부터 효능과 원재료명 그리고 복용법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한다. 

섬네일이미지출처: Cjmall

관련포스팅


함익병 크릴56 주요 특징 소개


함익병 크릴56은 어떤 제품인가요?

첨가물이 일체 없는 크릴오일 100%로 아커사의 크릴오일을 사용한 제품이다. 인지질 56% 제품이며, 크릴 전용 어선을 이용하며 신선함을 위해 선상 가공을 하는 제품이라고 한다. 일체 첨가물이 없기 때문에 안심하고 드셔도 좋을 것 같다.

함익병 크릴56의 효능은?

크릴오일에는 인지질과 아스타잔틴이 함유되어 있다. 우선 인지질은 세포막의 주성분으로 특히 뇌에 많이 함유되어 있다. 인지질의 경우 혈관에 쌓인 기름때를 분해하여 배출하는 효과를 갖고 있다. 따라서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아스타잔틴은 현존하는 강력한 항산화제로 알려져 있으며 이 또한 뇌신경 재생효과와 치매 예방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한다. 

원재료명 (성분)

크릴오일 100%(미국산) 
캡슐기제 :젤라틴,글리세린,D-소비톨액, 에틸바닐린 (돼지고기, 새우함유)

성분 정보

성분정보이미지출처: Cjmall


복용법 (섭취 방법)

1일 1회, 1회 1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복용하면 된다. 단, 특이체질이나 알레르기 체질일 경우에는 성분을 확인하고 섭취하시길 바란다.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 가능하나, 어린이의 경우 크릴56 캡슐이 목에 걸릴 수 있으니 주의시켜주시길 바란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