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기능식품, 영양제/오메가3, 감마리놀렌산

종근당 프로메가 오메가3 파워 효능 및 복용법 정리

by 새벽공장 2019. 8. 2.
오메가3는 세계적으로 권장할 만큼 우리 몸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다. 대표적인 효능은 바로 혈액 순환 개선이다. 또한 눈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오늘은 오메가3를 쉽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인 종근당 프로메가 오메가3라는 제품에 대해 알아보겠다.

썸네일이미지출처: 종근당


관련포스팅

종근당 건강 프로메가 오메가3 파워 특징 리뷰


원재료명

종근당 프로메가 오메가3의 원재료명은 다음과 같다.
정제어유[정제어유, d-토코페롤(혼합형)/캐나다산], d-α-토코페롤, 비타민A혼합제제유지(비타민A팔미테이트, 땅콩오일, DL-알파토코페롤), 비타민D3혼합제제(비타민D3, 중쇄중성지방산오일, 비타민E), 달맞이꽃종자유(네덜란드산) *캡슐기제: 젤라틴(우피), 글리세린, D-소비톨액 [대두, 땅콩, 쇠고기, 고등어 함유]

종근당 프로메가 오메가3의 복용법 및 용량

캡슐형태의 제품이다. 한 캡슐의 중량은 890mg이다. 하루에 한1개의 캡슐만 먹으면 되기 때문에 간편하게 섭취하실 수 있는 제품이다. 식전이나 식후에 관계 없이 충분한 물과 함께 복용하시면 되겠다. 개인적으로는 식사 중에 드시는 것을 추천한다.  

알약이미지출처: 종근당

어떤 효능이 있을까?

오메가3는 혈액순환을 개선해주는 성분이다. 혈중 중성 지질을 개선하고 혈액순환을 개선할 수 있다. 또한 건조한 눈을 개선하여 눈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리고 비타민 A, E, D의 1일 섭취량을 충족시켜주기 때문에 영양 성분 보충에도 도움이 된다.

중금속 오염도 문제?

오메가3는 대형 어류에서 쉽게 얻을 수 있다. 하지만 치명적인 단점이 존재한다. 바로 먹이사슬 최상위 어류들은 중금속 농축이 심하다는 것이다. 다행히 종근당 프로메가 오메가3는 소형 어류를 원료로 사용해 중금속 오염도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다.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 3g, 30포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