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기능식품, 영양제/다이어트, 헬스

오하루약콩 단백질 쉐이크에 대해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

by 새벽공장 2019. 11. 24.
본 포스팅은 오하루와 황성주 박사님의 공동 연구 개발을 통해 탄생한 제품인 오하루약콩 단백질 쉐이크에 대해 소개한다. 제품의 전반적인 특징과 원재료명, 그리고 복용 방법과 영양 정보 등을 설명해 소비자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썸네일이미지출처: Cj mall

관련포스팅

오하루 약콩 단백질 쉐이크 특징 정리


식물성 단백질 쉐이크

오늘 소개할 오하루약콩 단백질쉐이크는 유당과 콜레스테롤이 없는 식물성 단백질이 주성분인 제품이다. 100%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엿기 때문에 비건 분들도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장점이라고도 할 수 있겠다. 유명한 건강 전문가이신 황성주 박사님과 오하루의 공동 개발로 탄생한 제품이라고 한다.

원재료명

분리대두단백 78%(미국산), 코코넛꽃즙액분말, 약콩분말2%(국산), 아몬드단백(미국산), 완두단백(독일산), 밀단백(프랑스산), 케롯콜라겐펩타이드, 치커리뿌리추출물분말, 아가베분말, 인디언구스베리(암라)추출물분말, 식물성유산균사균체, 파라다이스넛추출분말, 나한과추출물분말
식물성 단백질 뿐만 아니라 치커리, 인디언구스, 파라다이스넛, 코코넛, 나한과, 당근 등이 함유되어 콜라겐과 식이섬유, 유산균, 비타민, 무기물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도록 하였다.

복용 방법

황성주 박사와 함께 만든 오하루 자연가득 약콩 단백질 쉐이크는 식물성 단백질을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쉐이크형태의 제품이기 때문에 다들 아시는 대로 물에 잘 타서 드시면 되겠다. 1회분인 1봉지의 내용물 함유량인 30g이고, 이를 먹는 물 350~400ml에 넣어 잘 섞어 드시면 되겠다. 물론 기호에 따라 농도나 섭취 방법을 바꾸셔도 좋다.

영양 정보

오하루약콩 단백질 쉐이크의 영양 정보는 다음과 같다.

영양정보이미지출처: Cj mall

1포에 담긴 30g 중 단백질이 20g인 것으로 보아 단백질이 꽤나 많이 함유되는 것을 알 수 있다. 영양성분에는 표시되어 있지 않지만 식물성 유산균과 식물성 콜라겐도 함유되어 있다고 한다,

영양 과잉시대의 대안?

과거와는 다르게 영양이 매우 과잉된 시기이다. 하지만 자세히 들여다 보면 단백질 섭취는 오히려 부족하다고 한다. 아침 식사가 부담스러운 분들이라면 이 제품을 통해 부족한 단백질을 보충하시는 것도 괜찮은 선택이 될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