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식품

엄마와 딸이 함께! 프롬바이오 석류즙 효능 및 복용법 소개

by 새벽공장 2020. 2. 11.
여성 건강에 좋다고 소문난 석류는 한알 한알 손질해서 먹어야 하기 때문에 매우 불편하다. 그래서 막상 석류를 사보려고 마트에 갔다가 귀찮아서 그냥 집으로 오는 일이 많다. 하지만 프롬바이오 석류즙은 손질의 귀찮음을 덜어줄 석류 100% 착즙 제품이다. 석류의 효능을 느껴보고 싶은데 손질은 귀찮으신분들은 한번 참고해보면 좋을 제품이다. 본 포스팅에서는 프롬바이오 석류즙의 특징과 원재료명, 복용법까지 총정리 해보았다.

섬네일이미지출처: 프롬바이오

관련포스팅

프롬바이오 석류즙 특징 소개


프롬바이오 석류즙은 어떤 제품인가요?

이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HACCP인증을 받은 석류즙으로 프롬바이오에서 제품 기획부터 자체 생산한 제품이다. 석류 100% 착즙하여 만든 제품으로 평균 14Brix 당도를 갖고있다. 정제수, 설탕, 감미료, 색료 등을 전혀 넣지 않고 석류만을 NFC착즙하여 만들어진 제품이다.

프롬바이오 석류즙의 효능은?

석류는 갱년기 여성에게 좋은 원료로 유명하다. 갱년기 증상 개선, 콜레스테롤 수치에도 도움을 준다고 한다. 에스트로겐이 풍부하고, 엽산은 크렌베리의 30배, 칼륨은 블루베리의 3배, 칼슘은 바나나의 2배정도 많다고 한다. 남녀노소 필요한 영양소를 두루 갖추었기 때문에 여성 뿐 아니라 남성건강에게도 좋다고 한다. 

원재료명 (성분)

석류착즙액 (14Brix이상,터키산) 100%

프롬바이오 석류즙이미지출처: 프롬바이오


영양 및 기능 정보

1회 제공량당 함량 열량 38kcal 
탄수화물 9g 
단백질 0g 
지방 0g 
포화지방 0g
트랜스지방 0g 
당 8g 
콜레스테롤 0mg

복용법 (섭취 방법) 및 주의사항

성인기준 하루 한번 1포씩 섭취하면 된다. 하루에 1~3포 섭취하면 더 좋다고 한다. 15세 이하의 어린이는 성인 섭취량의 절반 정도 섭취를 권장한다. 원료 성분으로 인해 침전물이 있을 수 있으니 흔들어서 드셔야 한다. 침전물은 괜찮으나 포장이 변형되거나 팽창, 손상되었을 경우에는 음용하면 안된다고 한다. 파우치 포장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가열하면 안된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