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식품

유기농새싹보리분말 후기: 새싹 보리의 효능을 느껴보자.

by 새벽공장 2019. 7. 7.
오늘은 엘에이치사이언스의 유기농 새싹 보리 착즙 분말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이제품은 말 그대로 유기농으로 재배한 보리의 새싹을 착즙하여 분말로 만든 제품입니다.

유기농새싹보리분말은 유기농 보리순쥬스의 분말입니다. 대부분의 식물들의 새싹은 영양적으로 매우 가치가 높습니다. 그렇다며 보리의 새싹은 어떤 효능이 있을지 알아봅시다.

썸네일


Organic Barley Leaf 분말 솔직 후기


다양한 성분 존재

보리새싹에는 사람에게 유용한 다양한 영양분이 존재한다고 합니다. 사포나린, 폴리코사놀, 폴리페놀, 루테올린, 클로로필, GABA 등의 특별한 성분이 존재합니다.

물론 식이섬유와 10종의 아미노산, 필수 아미노산 8종, 비타민 8종, 미네랄 12종 등 다양한 기본 영양 성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농촌진흥청 보도자료 기준).

섭취시 주의사항


제조원 정보

보리 새싹 분말의 제조원은 미국의 Liqua-Dry, Inc라는 기업입니다. 이를 늘푸른 농업회사법인에서 소분하여 에이치엘 사이언스에서 판매한 제품입니다. 1병당 총 30g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성분 함량은 보리순쥬스분말 100%입니다. 물론 원산지는 미국입니다.

섭취방법


복용법은?

복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하루에 한번, 1g을 찬 물에 타서 마시면 됩니다. 그러므로 1병은 총 1달 분량입니다. 농도는 취향에 맞게 준비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분말색상

분말의 색상은 매우 진한 초록색입니다. 보리순쥬스의 느낌이 그대로 살아납니다. 맛도 생각하시는 그대로 약간 녹차와 비슷한 느낌입니다. 

저는 뜨거운 물이 좋았습니다.

원래 찬물에 타먹는 제품이지만 저는 찬물보단 뜨거운물에 타 먹었을때 더욱 잘 먹을 수 있엇습니다. 원래 녹즙류를 잘 마시지 못하거든요. 약간 고소한 맛도 나는데 저는 약간 힘들었습니다.

유통기한이 길다.

유통기한은 꽤나 긴 느낌입니다. 2021년까지 표시가 되어있는 것으로보아 약 2년의 유통기한을 가진 것 같습니다. 다먹을 때까지 상할 염려 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좋은 제품

유기농새싹보리분말의 가격에도 큰 부담이 없이 건강에 좋은 성분을 많이 섭취할 수 있어서 유용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세계적으로 건강 식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습니다. 건강을 위해서 권해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