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기능식품, 영양제/밀크씨슬, 루테인

아이시안 멀티케어 골드의 효능 및 복용법 간단 정리

by 새벽공장 2019. 11. 27.
본 포스팅은 CJ 제일제당의 건강 기능 식품 아이시안 멀티케어 골드라는 제품을 소개한다. 캡슐형의 건강 기능 식품인 이 제품은 루테인과 지아잔틴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눈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한다.

썸네일이미지출처: CJ제일제당

관련포스팅

CJ 제일제당 아이시안 멀티케어 골드는 어떤 제품일까?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한번에

오늘 소개할 아이시안 멀티케어라는 제품은 CJ제일제당에서 출시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제품은 식약처에서 건강 기능 식품을 인증을 부여한 제품이다. 멀티케어라는 의미는 루테인과 지아잔틴이 모두 들어있음을 의미하는 것 같다. 이들은 눈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성분들이다.

원재료명

제품의 특징을 가장 쉽게 이해하는 방법은 원재료명을 보는 것이다. 아이시안 멀티케어 골드의 원재료명은 다음과 같다.
비타민C,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 (인도산/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 해바라기유), d-a-토코페롤, 산화아연, 황산동, 비타민A혼합재제(레티닐팔미트산염, 땅콩오일, dl-a-토코페롤), 베타카로틴, 포도씨앗유(스페인산), EPA 및 DHA 함유유지 {노르웨이산/정제어유, d-토코페롤(혼합형)}, 밀납, 대두레시틴, 블루베리농축분말/캡슐기제-젤라틴(우피), 글리세린, D-소비톨액, 카카오색소 [대두, 땅콩, 고등어, 쇠고기 함유]


성분

아이시안 멀티케어 골드의 성분은 다음과 같다. 1캡슐의 중량은 600mg이다. (괄호는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
루테인 18.1818mg, 지아잔틴 1.8182mg, 베타카로틴 0.42mg, 비타민A 700㎍ RE(100%), 비타민C 100mg(100%), 비타민E 11mg α-TE(100%), 아연8.5mg(100%), 구리0.8mg(100%)
루테인과 지아잔틴은 물론 비타민과 아연, 구리도 섭취 가능한 제품이다.

복용법

아이시안 멀티케어 골드는 캡슐형태의 제품이다.

썸네일이미지출처: CJ제일제당

복용 방법은 1일 1회 1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는 것이다. 특이사항이나 알레르기가 있을 경우 담당의와 상의한 뒤에 복용하는 것이 권장된다. 복용 시기는 식사 중이나 식사 후가 좋을 것 같다.

기대 효능

마지막으로 아이시안 멀티케어 골드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자. 루테인지아잔틴 복합 추출물은 황반색소 밀도 및 면적 증가, 눈부심 개선, 광수축 회복 개선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그리고 비타민 A는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비타민C, 비타민E, 아연, 구리 등은 항산화 작용, 면역기능, 세포보호 등의 기능을 수행한다.
리턴업 아이시안 듀얼액션 500mg 30정(1개월분), 2개, 84g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