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기능식품, 영양제/밀크씨슬, 루테인

세노비스 밀크씨슬의 효능과 복용법은?

by 새벽공장 2019. 6. 2.

간에 활력을...

세노비스 밀크씨슬은 간건강을 위한 건강 보조 식품이다. 밀크씨슬은 간건강의 특효약이라고 알려져 있는 엉겅퀴과의 식물이다. 정확히 말하면 흰무늬엉겅퀴라는 이름으로 불리우고 있다. 


오늘은 인기 있는 영양 보조 식품은 세노비스 밀크씨슬에 대해 파헤쳐 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밀크씨슬이 함유된 건강식품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썸네일이미지출처: 세노비스

관련 포스팅

세노비스 밀크씨슬 플러스 (CENOVIS Milk Thistle+) 특징 리뷰


간 건강에 도움을 주자!

보라색 꽃을 가진 밀크 씨슬은 항산화 작용으로 간을 보호한다. 이는 실리마린이라는 성분의 특징이기도 하다. 밀크씨슬은 실리마린이 다량 포함된 제품이다. 그래서 간건강 보조식품으로 밀크씨슬이 인기 있는 것이다. 세노비스 밀크씨슬에는 밀크씨슬 뿐만 아니라 비타민B, 나이아신, 헛개나무 열매, 마늘, 민들레 추출물이 포함되어 있다.


원재료명

세노비스 밀크씨슬의 원재료명은 다음과 같다.
밀크씨슬추출물(스페인산),니코틴산아미드,판토텐산칼슘,비타민B12혼합제제분말(덱스트린,구연산삼나트륨,구연산,비타민B12),비타민B1질산염,비타민B2,비타민B6염산염, 대두유(외국산/베트남산,브라질산,미국산 등),밀납(네덜란드산, 황납),대두레시틴,마늘추출물분말,민들레추출물분말,헛개나무열매추출분말 쇠고기,대두 함유 [캡슐기제] 젤라틴,글리세린,D-소르비톨액,카카오색소
스페인산 밀크씨슬 추출물이 주 성분인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추가로 영양 기능 정보는 다음과 같다.

영양기능정보이미지출처: 세노비스

복용법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도록 1캡슐에 필요한 성분을 다 담았다. 하루에 1캡슐을 물과 함께 드시면 되겠다. 1캡슐의 함량은 900mg이다.

복용법이미지출처: 세노비스

복용하실 때는 유통기한을 잘 확인하시고, 임산부와 수유부의 경우 의사와 상담 후 드시는 것이 좋다. 그리고 만약 알러지 반응이 일어난다면 즉시 복용을 중단해야 한다.


간은 미리 챙기는 것

몸에서 해독 작용을 담당하는 장기인 간은 급성으로 나빠지기 쉽다. 그 이유는 70% 이상이 손상되어야 그제서 반응이 나타나기 때문이다. 따라서 간 건강은 미리 미리 챙기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누누히 당부드린다. 밀크씨슬같은 영양제를 평소에 복용하여 건강을 챙기도록 하자. 특히 음주가 잦다면 더욱 필요한 사안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