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기능식품, 영양제/홍삼, 인삼

6년근 귀한 홍삼으로 만든 웰스데이 원데이 홍삼액 효능 및 복용법 공유

by 새벽공장 2020. 1. 19.
본 포스팅에서는 설, 추석 연휴에 부모님 선물로 가장 인기 있는 홍삼, 그 중 귀하다고 하는 6년근 홍삼으로 만든 웰스데이 원데이 홍삼액에 대해 소개한다. 한포씩 되어있어 건강기능식품 챙겨드시기 귀찮아 하시는 부모님께 딱 좋은 제품이므로 눈여겨 보시면 좋을 것 같다. 

섬네일이미지출처; 정관장

관련포스팅

웰스데이 원데이 홍삼액의 효능 및 성분 정리


웰스데이 원데이 홍삼액은 어떤 제품인가요?

고려홍삼정 원데이 홍삼액은 국내산 6년근 홍삼과 식물혼합 추출액을 엄선하여 만들어진 제품이다. 위생적인 개별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 섭취가 가능하다. HACCP 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제조되었다. 6년근 홍삼은 사포닌의 함량 등 영양면에서 식물학적으로 완숙기에 이르는 시기의 홍삼으로 귀한 원료라고 한다. 4년근이 6년근 홍삼이 되는 경우는 불과 50%밖에 되지 않는다고 한다. 웰스데이 원데이 홍삼액은 이러한 면에서 강점을 가진 제품이다.

웰스데이 원데이 홍삼액의 효능은?

스포츠 활동을 자주 즐기시거나, 체력을 많이 소모하는 일로 피로를 자주 느끼시는 분들께 좋은 효과를 가져다 준다고 한다. 홍삼의 효능으로는 면역력 강화, 갱년기 증상 완화, 피부 미용, 피로회복 등이 있다고 한다.

원재료명 (성분)

식물혼합추출액(고형분 0.5%이상) 94.85%, 과당, 홍삼농축액[고형분 60%이상, 홍삼성분 70mg/g이상, 6년근, 국산] 0.15% * 식물혼합추출액 : [대추(국산), 오가피나무(국산), 인지쑥(국산), 헛개열매, 감초, 숙지황, 당귀, 정제수]

원료삼배합비율 ; 홍삼근 70%, 홍미삼 30%

영양 및 기능 정보

영양성분정보이미지출처; 정관장

1일 섭취량 ( )당 (%로 표기된 수치는 1일 영양성분기준치에 대한 비율)

복용법 (섭취 방법) 및 보관시 주의사항

1일 1회 1포(50ml) 섭취하면 좋다. 직사광선을 피하여 서늘한 장소에 보관하여야 한다. 개봉 후에는 변질의 우려가 있으니 바로 섭취하는 것을 권장하며, 파우치 포장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가열하면 안된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