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기능식품, 영양제

프롬바이오 위건강엔 매스틱의 효능과 복용법 정리해보았어요

by 새벽공장 2019. 5. 20.
오늘은 위건강에 좋은 건강 기능 식품에 대한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한국 사람들은 많은 비율로 위염 고통을 호소한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위건강 엔 매스틱은 위건강을 개선 시켜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제품의 이름의 '매스틱'은 특정 원료의 이름을 따온 것입니다. 그리스에서 자라는 나무에서 추출하는 매스틱검은 위건강에 특효 성분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지금부터 위건강엔 매스틱이 어떤 제품인지 자세히 알아보겟습니다.

썸네일이미지출처: CJmall

이미지출처: CJmall

위건강앤 매스틱 특징 리뷰


원료명 및 합량

위건강엔 매스틱의 원료명 및 함량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스틱검(Oleanonic acid 10.27%,그리스산) ,포도당, 올리고당, 이산화규소, 박하향, 브로콜리추출물분말(브로콜리:국내산), 양배추농축분말(미국산), 프로테아제(식물성)(브로멜라인) [대두함유]
귀한 원료인 매스틱검은 물론 위에 좋다는 브로콜리와 양배추까지 포함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매스틱검이란?

식물성 원료인 매스틱검은 위불편감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물성 원료입니다. 그리스의 키오스 섬에서만 자라는 매스틱 나무에서 1년 한 번, 그루당 150~180g만 얻을 수 있는 매우 귀한 재료입니다. 위건강엔 매스틱은 1포당 1.05g의 매스틱 검 분말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제품

식약처에서 지정한 하루 섭취 권장량의 100%를 충족하고 있습니다. 식약처에서 매스틱검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사가 직접 만들었기 때문에 더욱 믿을 수 있습니다.  또한식품의약안전처의 건강 기능 식품 인증을 받은 제품이고, 그리스 키오스섬 매스틱 재배자 협회의 인증도 받은 제품입니다.

인증마크이미지출처: CJmall


복용법



위건강엔 매스틱은 가루 형태의 제품입니다. 

가루이미지출처: CJmall

섭취 방법은 1일 1회 직접 가루를 복용하시거나 물과 함께 복용하시는 것입니다. 3g 정도의 파우더가 스틱형으로 간편하게 포장이 되어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이상 오늘은 프롬바이어오의 위건강엔 매스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프롬바이오 위 건강기능식품 위건강엔 매스틱 1개월분 (3g*30포), 단일상품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