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기능식품, 영양제/유산균

프로바이오 생유산균은 12종 혼합 유산균이 포함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by 새벽공장 2019. 5. 6.
유산균은 인간과 공생하는 꼭 필요한 유익균입니다. 장의 건강과 소화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균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래서 저는 소화가 안되면 유산균 부터 찾는 것 같습니다.


서울약사신협에서 출시한 유산균 제품인 프로바이오 생유산균은 다양한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는 건강 기능식품입니다. 가루 형태로 포에 담겨서 제공되는 이 제품은, 하루에 1포를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장 건강을 효율적으로 지킬 수 있습니다.

썸네일이미지출처: CJMALL

서울약사신협 유산균: 프로바이오 생유산균 특징 리뷰


12종의 생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아시도필루스,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락토바실러스 카제이, 락토바실러스람노서스, 락토바실러스 파라카세이, 락토바실러스 루테리, 락토바실러스 불가리쿠스, 락토바실러스 퍼메텀, 스트렙토코쿠스 테모필루스, 비피도박테리움 롱검, 비피도 박테리움 브레베, 비피도박테리움 비피덤 등 12종의 생 유산균이 포함된 유산균 혼하제제입니다. 각 유산균마다 하는 역할이 제각각이기 때문에 확실하게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유산균이미지출처: CJMALL

아연이 첨가된 제품

프로바이오 생유산균에는 아연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연은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성분입니다. 이 제품에 아연이 포함된 이유는 유산균의 증식과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주기 때문입니다. 결국 배변활동을 도울 수 있는 성분인 것입니다.

포 형태로 구성

야쿠르트맛이 나는 가루 형태로 제작된 프로바이오 생유산균은 포에 담겨서 제공됩니다.

포이미지출처: CJMALL

1포당 약 2.5g의 가루가 담겨있어서 한 번에 먹기 간편한 형태입니다. 그냥 먹어도 좋고, 물과 함께 먹어도 좋습니다. 하루에 1포만 먹어도 되기 때문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GMP 인증 획득

GMP인증은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인증한 제품이 받을 수 있는 마크입니다.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을 충족했다는 뜻으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또한 건강 기능 식품 인증 역시 획득한 제품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