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기능식품, 영양제/기타건강식품

오퓨리 아티초크 분말, 어디에 쓰는 물건이고?

by 새벽공장 2019. 9. 18.
본 포스팅은 지중해 식물인 아티초크를 분말화한 제품, 오퓨리 아티초크 분말에 대해 리뷰한다. 제품을 직접 복용해보고 작성하는 후기가 아닌 제품의 특징을 요약한 포스팅이다. 스페인에서 재배, 가공된 이 제품은 아티초크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건강 기능 식품이다.

썸네일이미지출처: CJmall

관련포스팅

오퓨리 (Orpuri) 아티초크 추출 분말 (Made in Spain) 주요 특징 리뷰


아티초크란?

아티초크는 유명한 지중해 식물이다. 엉겅퀴과의 다년생식물인 아티초크는 고대 이집트에서 섭취했다는 기록이 있을만큼 역사가 깊은 음식이다. 섬유질, 비타민, 엽산 등 영양소가 풍부하기 때문에 인기가 있는데, 남부 유럽에서는 파스타, 샐러드, 파에야, 피자토핑 등에서 쉽게 볼 수 있다고 한다. 오늘 소개할 오퓨리 아티초크는 아티초크를 분말화하여 가공한 것이다.

몬테로에더에서 제조한

우퓨리 아티초크 분말은 스페인의 건강 원료사인 몬테로에더에서 제조한 제품이다. 20년간 지중해 자연소재를 연구 및 제조해온 이 브랜드는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브랜드이다.

원재료명 정보

그럼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 오퓨리 아티초크 분말 제품에 대해 알아보자. 우선 원재료명은 단순 아티초크 100%이다. 

원재료명이미지출처: CJmall

스페인산 아티초크를 2500% 고농축 분말로 만들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하였다.

복용법

오퓨리 아티초크의 복용법은 1일 1회 1스틱을 물 500ml에 타서 섭취하는 것이다. 1스틱의 중량은 1g 정도이다. 참고로 제품은 강황색 분말형태로 존재한다.

제품사진이미지출처: CJmall



효능은? 

오퓨리 아티초크는 몸에 드라마틱한 효과를 가져다주기 보단 전반적인 영양을 보충해주는 건강 기능 식품이다. 브로콜리보다 많은 함량의 엽산, 당근 이상의 루테인-제아잔틴 함량, 다량의 식이섬유와 마그네슘을 효과적으로, 자연적으로 보충할 수 있다. 지중해식이 장수의 비결로 알려진 만큼 아티초크를 꾸준히 먹으면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