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센스있는 주방은 스위스 투가르투 커트러리와 함께 만들어 볼까요?

by 새벽공장 2019. 5. 19.
요즘엔 특정 물건이 인기를 끌게되면 급속도로 전파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는 유튜브, SNS등의 소통채널이 활발하게 발달했기 때문입니다. 오늘 소개할 스위스 투가르투 커트러리 역시 갑작스러운 인기를 끌게 된 주방용 아이템입니다.


스위스투가루투는 스위스의 인기있는 브랜드입니다. 우수한 품질의 고급형 아이템을 취급하는 브랜드로 알려져있습니다. 스위스투가루투에서는 커트러리를 판매하기도 합니다. 커트러리는 테이블에 쓰이는 은기류를 뜻하는 용어입니다.

썸네일이미지출처: 신세계몰

SWISS TUGARTU Premium Stainless Cutlery


숫가락, 젓가락, 포크, 나이프, 티스푼으로 구성

커트러리는 식탁 위에서 사용하는 은기류를 총칭하는 용어입니다. 스위스 투가르투 커틀러리에는 숟가락, 젓거락, 포크, 나이프, 티스푼이 함께 구성되어 있습니다. 어떤 음식을 먹더라도 완성된 구성과 함께 편리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색상은 블랙, 로즈골드, 실버블랙

3가지 색상은 커트러리들이 존재합니다. 색상은 각각 블랙, 로즈골드, 실버 블랙입니다.

색상이미지출처: 신세계몰

무난하게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블랙 색상이 어울립니다. 그리고 로즈골드와 실버 블랙은 주방에 특별함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스테인레스 재질 사용

재질은 나이프에는 스테인레스 420-J2을 사용하였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식기인 숟가락, 젓가락, 포크, 티스푼 은 스테인레스 304 재질을 선택하엿습니다. 스테인레스 재질은 녹이 잘 슬지 않기 때문에 위생적이고 내구성이 훌륭해 식기류에 사용하기 안성맞춤인 소재입니다.


특수 PVD 코팅 적용

위생적이고 내구성이 좋은 스테인레스 재질에 표면은 무광 PVD 코팅을 적용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합니다. PVD 코팅은 쉽게 스크래치가 나지 않는 장점이 있는 코팅입니다. 쉽게 벗겨지지 않는 만큼 오랫동안 처음 모습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즈 정보

스위스 투가르투 커트러리의 사이즈 각 식기류의 사이즈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이즈 정보이미지출처: 신세계몰

대개 20cm가 조금 넘는 길이를 가지고 있는 무난한 사이즈의 식기류입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약간 긴 듯한 느낌이 드실 수 있습니다.


사용시 주의사항은?

고급 식기류인 만큼 약간의 주의사항을 지켜주시면 더욱 오래 사용이 가능합니다. 우선 처음 사용하실 때는 다른 스테인레스 재질의 소재처럼 연마제를 확실히 세척하셔야 합니다. 세척시에는 철수세미나 거친 세척도구를 피해주시고, 부드러운 수세미와 중성세제를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