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기능식품, 영양제/홍삼, 인삼

서울약사신협 프리미엄 홍삼정 천명 스틱 효능 및 복용법

by 새벽공장 2020. 1. 6.
본포스팅은 서울약사신협의 홍삼 제품인 프리미엄 홍삼정 천명스틱에 대해 소개한다. 고급스러운 블랙 색상의 포장지에 담긴 이 제품은 GMP 인증 제조시설에서 제조 된 100% 홍삼 농축액을 정제수와 함께 담았다고 한다. 절취가 쉬운 스틱에 담겨 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제품이 되겠다.

관련포스팅

서울약사신협 프리미엄 홍삼정 천명 스틱, 6년근 홍삼을 스틱에 담아내다.


서울약사신협 프리미엄 홍삼정 천명 스틱은 어떤 제품인가요?

우리나라에서 6년근 홍삼 하면 떠오르는 브랜드는 정관장이었다. 하지만 서울약사신협에서도 6년근 홍삼을 담은 제품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바로 서울약사신협 프리미엄 홍삼정 천명 스틱이다.

서울약사신협 프리미엄 홍삼정 천명 스틱의 효능은?

이 제품은 6년근 홍삼 농축액과 정제수만으로 제조된 제품이다. 홍삼 농축액의 권장 섭취량인 3g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이점이 있는 제품이라 할 수 있다. 흔히 알려진 홍삼의 효능은 피로 개선, 면역력 증진, 항산화 효과, 기억력 개선, 등이 있을 수 있다. 이들은 혈소판 응집 억제 기능이 있는 홍삼이 혈류를 개선하는 효과와 더불어 일어난다.

원재료명 (성분)

6년근홍삼농축액(진세노사이드Rg1,Rb1및Rg3의합 15mg/g,고형분60%이상,국산)30%,정제수
*원료삼 배합비율:홍삼(홍삼근70%,홍미삼30%)

영양 및 기능 정보

1일 섭취량 (1포, 10ml) 기준
열량 8kcal, 탄수화물 2g(1%), 당류 1g, 단백질 0g(0%), 지방 0g(0%), 나트륨 2mg(0%)
기능성분 또는 지표 성분: 진세노사이드 Rg1, Rb1 및 Rg3의 합: 27mg
(% 영양 성분 기준치: 1일 영양 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

복용법 (섭취 방법)

서울 약사 신협의 프리미엄 홍삼정 천명스틱은 1일 1회 1포 (10ml)를 복용하는 제품이다. 홍삼 제품들은 대개 공복에 드시는 것을 추천한다. 따라서 식전에 드시는 것을 권장하는 전문가들이 많다. 알레르기나 특정 질환을 앓고 계신 분들은 의사와 충분히 상담하신 후 복용하시는 것을 추천한다. 특히 당뇨 치료제나 혈액항응고제 복용시에는 주의하셔야 한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