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르쿠르제 보냉백, 이런 사은품은 처음이다.

by 새벽공장 2019. 3. 29.
르쿠르제 보냉백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LEE라는 잡지의 4월호에 제공되는 보냉보온백 때문입니다. LEE라는 잡지는 만원이 조금 안되는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잡지입니다.

사은품으로 받기에는 너무나도 파격적인 조건입니다. 다시 말하면 르쿠르제 보냉백을 9천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는것이니까요. 디자인도 이쁘고 실용적이라고 합니다.

썸네일이미지출처: 알라딘


[알찬 정보] LE CREUSET 보냉백을 사은품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르쿠르제 보냉백을 사은품으로 주는 잡지는 리 (LEE)라는 여성 매거진입니다. 일본에서 유명한 패션 잡지로 파격적인 사은품을 주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알라딘 혹은 교보문고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한 것 같습니다.

르쿠르제라는 브랜드는 많이 들어보셨을 것 같습니다. 세계적인 브랜드인 르크루제는 주물 냄비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거의 100년에 가까운 역사를 지닌 유서깊은 브랜드입니다.

르쿠르제 로고

이제 르쿠르제 보냉백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우선 상세 사이즈는 가로 22 cm, 세로 22cm, 폭 13cm입니다. 정면에서 보면 정사각형 모양으로 보입니다.

내부는 보온,보냉이 뛰어난 소재로 되어 있고 외부는 천으로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크기가 적당하고 디자인이 아름다워 눈길이 가는 물건입니다.

실제로 330ml 정도의 페트병을 6개를 채워 넣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음료수를 여러개 수납해도 좋고 도시락이나 다른 물건을 넣을 수도 있습니다.

수납 예시이미지출처: 알라딘

일단 르쿠르제 보냉백은 구매는 불가능한 것 같습니다. 대신 리 (LEE) 매거진의 2019년 4월호를 구매하시면 사은품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처음으로 사은품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의 매거진에 훌륭한 사은품이 제공되는 리 4월호였습니다. 일본어를 읽을 줄 안다면 당장에 구매할텐데 보냉백 때문에 매거진을 구매해야하나 망설이는 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