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기능식품, 영양제/유산균

닥터 프리바이오틱스 플러스 유산균 영양제 특징 정리

by 새벽공장 2019. 11. 19.
본 포스티은 비오팜의 건강 기능 식품 닥터프리바이오틱스 플러스에 대해 소개한다. 본 제품의 원재료명은 무엇이고 영양성분은 어떠하여 복용법은 어떻게 되는지 보기 쉽게 정리해 보았다.

썸네일

관련포스팅

닥터프리바이오틱스 플러스의 주요 특징


간편한 건강 기능 식품

오늘 소개할 제품은 닥터프리바이오틱스 플러스이다. 프락토 올리고당, 산화아연을 주 성분으로 하고, 부원료로 혼합 유산균 19종이 함유된 이 제품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분말 형태의 유산균 영양제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다. 프락토올리고당 성분은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이되는 성분이고, 아연은 면역 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다.

원재료명

닥터프리바이오틱스 플러스 유산균 영양제의 원재료명은 다음과 같다.
프락토올리고당(프락토올리고당,자당,포도당,과당), 산화아연, 알파미분(국산), 귀리식이섬유(독일산), 분말유크림{가공버터(호주산), 유당(미국산)}, 요구르트향분말, 제삼인산칼슘, 비타민C, DL-사과산, 치커리뿌리추출물분말, 초유분말,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아카시아식이섬유, 혼합유산균19종분말 (우유,대두함유)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성분인 프리바이오틱스 중 가장 대중적인 프락토올리고당이 제 1성분으로 포함되어 있다. 1포당 중량은 약 4g이고, 여기에 포함된 영양 정보는 다음과 같다.

영양정보이미지출처: CJmall


복용법

가루형태로 만들어진 제품이기 때문에 손쉽게 복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1일 1포를 물과함께 섭취하면 되기 때문이다. 유산균 제품의 특징상 사람에 따라 개인차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이상 증상이 생길 경우 섭취를 중단하는 것이 좋다. 또한 상단에 기입한 원재료명을 잘 살펴보시어 알레르기 위험이 없는 지 살펴보시길 바란다.

주목할점: probiocap

부원료로서 함유된 19종의 유산균 중 다국적 유산균 기업인 캐나다 로셀(Rosell)사의 probiocap이라는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다고 한다. 해당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을 찾으신다면 닥터프리바오이틱스 플러스를 추천한다.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은...

마지막으로 장건강의 중요성에 대해 언급해 보고자 한다. 장은 신체의 주요 기관 중 하나로서 영양소의 흡수 및 배설을 관장하는 기관이다. 따라서 몸에 전반적으로 영향을 주며, 신체의 피로는 물론 면역력까지 직접적으로 영양을 줄 수 있다 (면역세포 중 70%가 장에 집중되어 있다고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