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기능식품, 영양제/기타건강식품

경희 녹용보력환 복용법, 원재료명, 효능 소개

by 새벽공장 2020. 3. 1.
본 포스팅은 환형태의 기타가공품인 경희 녹용보력환에 대해 소개한다. 제품의 특징을 잘 파악하실 수 있도록 주요 효능, 원재료명, 복용법에 대해 간단하게 요약해 보았다.

섬네일이미지출처: 한방바이오

관련포스팅

한방바이오 경희 녹용보력환 주요 특징 리뷰


경희 녹용보력환은 어떤 제품인가요?

경희 녹용보력환은 녹용을 포함한 환 형태의 기타 가공품이다. 경희대학교의 기술지주 자회사인 한방바이오(주)에서 출시한 제품으로,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으면서 한방 재료들을 섭취하실 수 있는 제품이 되겠다.

경희 녹용보력환의 효능은?

녹용 추출 분말 뿐만 아니라 당귀, 작약, 진피, 천궁, 복령, 마, 숙지황, 황기, 칡, 산수유, 오자농축액, 대보농축액, 차가버섯, 상황버섯, 진생베리농축액, 동충하초 등 16가지 전통 원료가 배합되어 있는 제품이다.  그래서 몸의 건강을 전반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 되겠다. 특히 녹용은 강장과 노화방지에 효과가 있을 수 있고 성기능 복돋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환이미지출처: 한방바이오

원재료명 (성분)

사양벌꿀(국산), 홍삼청, 글리세린, 대두분말, 당귀(국산), 작약(국산), 진피, 녹용추출물분말[덱스트린, 녹용(뉴질랜드산) 10%] 5%, 천궁, 복령, 마(산약), 숙지황농축액, 황기, 칡(갈근), 침향나무(인도네시아산) 1%, 산수유, 홍삼(국산), 오자농축액, 대보농축액(황기, 당귀, 계피, 가모, 백출, 숙지황, 천궁, 백작약, 백복령, 녹용), 차가버섯, 상황버섯, 진생베리 농축액, 동충하초

복용법 (섭취 방법)

경희 녹용보력환의 복용법은 매우 간단한다. 1일 1~3회로 1회 1환을 씹어서 응용수와 함께 섭취하시면 되겠다. 1환의 용량은 약 3.75g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양이다. 사양벌꿀이 제1재료이기 때문에 꽤나 달콤한 맛이 날 것 같다. 복용시에는 원재료명을 잘 파악하시고 특이 체질이나 알레르기가 있지는 않은지 잘 확인하시는 것이 좋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