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외 효능 제철 칼로리 당뇨 관련 팩트 정리
노란 줄이 선명한 참외는 한국에서만 볼 수 있는 과일이다. 해외에서는 코리안 멜론이라 불린다. 참외 제철은 5월부터 8월까지이며, 6월이 가장 맛이 오른 시기로 알려져 있다. 효능과 칼로리, 그리고 당뇨 환자도 먹어도 되는지까지 정리해 보았다. 참외 효능에는 무엇이 있을까 참외는 수분 함량이 90% 이상인 과일로, 갈증 해소에 가장 먼저 쓰이는 여름 과일이다. 수분만 많은 것이 아니라 영양도 […]